전자 다트 대상
전문 경쟁에서 정확성과 정밀성은 득점의 핵심이며 전자 다트에는 이러한 특성이 모두 있습니다.
전자 다트 는 최신 다트 대상 발명으로, 많은 점수로 인해 발생한 논쟁을 자동으로 점수화하고 해결합니다.
게임에서, 전자 다트 타겟은 번거로운 분필 마킹 프로세스를 제거하여 다트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전자 다트 타겟에는 스코어 감지기가 있습니다. 다트가 스코어링 한 영역을 찌르면 해당 영역의 센서에 의해 스코어가 기록되고 해당 영역에 해당 스코어 포인트가 프로그래밍됩니다. 다트가 다트 대상에 찔리면 센서가 완성되고 다트에 연결된 간단한 컴퓨터에 메시지를 보내 해당 점수를 표시합니다.
전자 다트 타겟은 민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자 다트에 사용되는 다트는 일반적으로 소프트 다트가있는 다트입니다.